2014. 2. 25. 07:28 | 사진



우연히 웹툰모음 ㅋㅋㅋ 앱을 다운받았는데 그 중에 "독고"라는 웹툰을 클릭했다가!!!!!!!!!!

너무 재밌어서!!!! 단숨에 ㅋㅋ 밤을 새워서 ㅋㅋ 몇 시간동안 이 것만 봄!!!

정말재밌드라!!! 적극추천!!추천!!추천!!!



검색해보니 되게 유명한?? 만화더라!!! 내가 늦게 본 건데 ㅋㅋㅋ 다들 봤을텐데 뒤늦게 추천!!!!하고 있음!!!



혹시라도 안본 사람 꼭보기!! 진짜 재밌음!! 남자만화 ㅋㅋ같은데 여자인 내가 봐도 정말 재밌드라!!!!


예쁜 그림 컷이 너무 많았는데 ㅋㅋㅋ 다 캡춰하긴 너무 힘들고 ㅋㅋ 또 그 그림을 다 올리면 저작권 크리!!!ㅋㅋ

그림 정말 잘 그리더라!!! 그림 잘 그리는 사람 정말 신기해!! 나는 그림 그리면 팔다리가 다 꺽이던데 ㅋㅋㅋ (뭔가 부자연스러운 몸동작쩔어~!! ㅠㅠㅠ)



음악하는사람/그림그리는 사람/고시 패스하는 사람 ㅋㅋㅋㅋ 암튼 3부류는 정말 신기한 부류야!!!ㅋㅋ



아무튼!! 만화가 너무 재밌어서 단숨에 봐버리고 이쁜 컷(이 정말 많았지만 그중에 몇 개만) 올림~!!


중간에 상대 나쁜 배역???이였던 "지나친 만용" 어쩌고 하는 저 "못됐지만?? 잘생쁜" 남자 캐릭터!! 멋지더라!! 만화지만 잘생김.jpg ㅋ